잡담

수능특강 구매처 추천

교대생 2021. 2. 6. 17:53
반응형


커넥츠북

커넥츠북, 나름 많은 책을 주문했었다.

다른 인터넷 서점과는 다른 커넥츠북만의 장점이 있다

커넥츠북은 분철 0원, 배송비 무료
라는 독보적인 시스템이 존재한다.

거의 대부분의 수험 교재는 분철이 가능하고,
주문할 때 분철 선택해서 주문하면 된다.

그럼 책값이 더 비싸지 않겠냐고?
전혀, 난 오히려 더 싸다고 느낌 (망상일지도)

책 가격도 차이가 없는데, 배송비도 무료, 분철도 0원
왜 커넥츠북을 쓰지 않는거지?

난 지금 내가 사야하는 수능특강 전부 다 분철 신청을 했다
그리고 오늘 생윤 책이 왔는데
생각했던 것보다는 얇았고, 분철도 잘 되어 왔다
디자인도 바뀐게 산뜻하니 좋았다.

근데 마더텅은 분철 하지 마라
본인이 하고 싶다면 해보는건 뭐,, 어쩔 수 없는데
난 2학년 때 물화생지 전부다 분철 신청을 했었는데
책 넘길 때 뜯어지는? 그런 느낌이 들고
스프링도 예쁘게 되어있지 않고

마더텅 분철의 가장 큰 문제점

공부 끝내고 책상 위를 보면
흰색 종이 조각? 가루들이 수북히 쌓여 있다.
그래서 마더텅은 그냥 사서 푸는걸 추천한다.

마더텅에 대해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.
금방 올라올거니 기달

반응형
LIST